Lunedì, Marzo 10, 2014

해밀턴 독점 무브먼트

해밀턴은 120년의 역사 속에서 무브먼트에 대한 많은 신뢰를 얻으며 성장해 왔습니다. 기차 운행의 정확성을 알리던 시계에서, 파일럿들의 시계 등 기술력의 역사에 바탕을 두고 이제는 더욱 정교하고 정확해진 해밀턴만의 스위스 메이드 무브먼트를 세상에 내 놓습니다.

Hamilton만의 독점적 기술력으로 ETA의 대표적인 무브먼트인 ETA 7750과 7753을 정교하게 발전시켜 H-21과 H-31 무브먼트가 탄생하였습니다.

파워리저브를 기존의 42시간에서 60시간으로 늘리고, 신뢰도와 정확성을 극대화하여 Hamilton의 다양한 컬렉션에 탑재되어 선보입니다. 

H-20-S 무브먼트는 Hamilton의 장인정신과 높은 정확성을 결합한 고급 스켈레톤 무브먼트입니다. 무광의 개방형 로터와 각 부품에 새겨진 ‘H’ 패턴까지 Hamilton만의 기술력에 디자인 장식을 결합하여 더욱 돋보입니다. ‘Hamilton Jazzmaster Viewmatic Skeleton (해밀턴 재즈마스터 뷰매틱 스켈레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 분, 초 3개의 시계침이 분리되어 작동하는 전통적인 컴플리케이션 시계인 ‘레귤레이터’를 현대화하고, Hamilton 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이 혁신적인 무브먼트는 ‘Hamilton Jazzmaster Regulator (해밀턴 재즈마스터 레귤레이터)’에 장착되어 가동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