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redi, Novembre 8, 2013

해밀턴 스피릿 오브 리버티

미국적인 정신과 혁신을 자랑하는 Hamilton(해밀턴)의 120년 역사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Hamilton Spirit of Liberty (해밀턴 스피릿 오브 리버티)가 2013년 바젤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소재로 선보입니다.

1892년 미국 펜실베니아주의 랭카스터에서 시작된 해밀턴은, 18세기 인권 운동가이자 펜실베니아주의 하원 의원장이었던 Andrew Hamilton(앤드류 해밀턴)의 이름을 따서 탄생하였습니다. 그리고 해밀턴은 인권과 자유를 위해 그가 생전에 모토로 삼았던 메시지를 ‘Spirit of Liberty’ 시계에 새겨 그 정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유 없는 인생은 고통이다(without liberty, life is a misery)”이라는 뜻의 Andrew Hamilton(앤드류 해밀턴)의 메세지는 미국에서 시작된 해밀턴의 뿌리와 개성을 중시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해밀턴의 정신과 맞닿아 있습니다. 2011년 처음으로 이러한 정신을 담은 “Spirit of Liberty” 라인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런칭한 데 이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소재로 재 탄생 했습니다. 다이얼에 새겨져 있던 글귀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스트랩으로 옮겨 새겨졌으며, 다이얼은 더욱 정교하고 클래식함을 풍기는 디자인으로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