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itag, 11. Oktober 2013

해밀턴 재즈마스터 뷰매틱 스켈레톤

해밀턴에서 독점적으로 출시한 H-20-S 스켈레톤 무브먼트는 해밀턴 재즈마스터 뷰매틱 스켈레톤 젠트 및 레이디의 뛰는 심장이자 영혼입니다. 시계를 착용자는 대조를 이루는 두 가지 디자인에 존재하는 무브먼트의 완벽한 모습을 보며 시계 안팎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밀턴에서 독점적으로 새롭게 출시한 H-20-S 스켈레톤 무브먼트는 해밀턴 재즈마스터 뷰매틱 스켈레톤 젠트 및 레이디의 뛰는 심장이자 영혼입니다.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은 대조를 이루는 두 가지 디자인에 존재하는 동일 무브먼트의 완벽한 모습을 보며, 시계 안팎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켈레톤나이즈 다이얼 뒤에서 시계가 숨바꼭질하는 듯한 H-20-S는, 남성과 여성 스타일의 다른 점은 조화롭게 인정하고, 동등성에 대해서도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남성과 여성이 서로에게 끌리는 것처럼 전통적 스켈레톤 시계 제조 기술이 첨단 레이저 각인 기술과 만났습니다. 누구나 탐내는 현대 예술 작품을 소장하는 것과 같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해밀턴의 H-20-S 오토매틱 무브먼트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성에 장인의 기술을 더해 스켈레톤 테마를 그대로 재현합니다. 깔끔하게 마무리된 스켈레톤나이즈 회전추와 회전자부터 각 부분에 새겨진 ‘H’ 양식까지, 고유의 정확한 시간 기록 기능에 현대적 장식이 더해져 극적인 효과를 더합니다. 시계의 주인인 “관객”은 시계 내 톱니바퀴 부분인 탈진기, 공기 스프링, 태엽통과 같은 구성품을 보여주는 입체적 창을 즐기며 “쇼”에 직접 참여하게 됩니다.